카테고리 없음

정말 돈벌이가 되는 기사 마케팅 팁!

사일로관자 2020. 7. 20. 14:07


정말 돈벌이가 되는 기사 마케팅 팁!



기사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을 보려면 잡지를 보십시오.


이 잡지들의 정보는 당신이 어떤 잡지에 기고할 수 있는지, 독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히 독특한지, 그리고 당신의 기사가 성공할 수 있는지와 같은 몇 가지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




사은품은 사용하기에 좋다.


공짜는 당신의 고객들을 감사하고 감사하게 할 것이다.


게다가, 만약 그 프리비어가 당신의 로고를 자랑스럽게 보여주는 당신의 브랜드 상품을 포함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그것을 공공장소에서 사용할 때마다 무료 광고의 혜택을 받을 것이다.


나누어 줄 적절한 자유비를 선택할 때는 항상 이 점을 명심하라.




기사를 쓸 때는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관건이다.


당신의 기사를 따뜻하고 유혹적인 비공식적인 어조로 쓰세요.


고도의 기술적인 주제를 가지고도 누구나 개념을 파악할 수 있는 방식으로 글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


지루한 콘텐츠는 독자들의 관심을 잃게 할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의 제품을 손상시킬 수 있다.




AP 스타일 가이드는 대부분 제쳐두고 조금 덜 형식적인 흥미로운 기사들을 만드는 데 집중하라.


그것은 당신이 블로그, 기사 또는 설명에서 더 많은 SEO를 언급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AP 규칙을 어느 정도 따라야 하지만, SEO를 더 잘 할 수 있도록 제한을 느슨하게 해야 한다.




사용자가 페이지에 설명을 남기려면 "미행"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스팸을 공유한다면, 검색 엔진 거미는 링크를 따르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이트와 연관되지 않을 것이다.


이 관행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의 평판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도 있고 영향을 줄 수도 있는 사이트들에 당신을 연결하지 못하게 한다.




당신의 기사 마케팅 전략이 확장됨에 따라 기사들은 많은 다른 사이트에서 끝날 것이다.


이것은 좋은 소식이지만, 당신은 독자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다시 데려갈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


백 링크는 검색 엔진에서 기사를 올바르게 색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더 많은 방문자를 얻을 수 있는 페이지 순위를 증가시킬 것이다.


당신의 기사에서 연결고리를 놓치거나 끊는 것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의 목적을 완전히 무너뜨린다.




흥미롭고 매혹적인 제목을 갖는 것은 당신의 모든 기사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


인터넷 사용자들은 눈에 띄는 제목이 눈에 띄면 당신의 기사에 대한 링크를 따라갈 것이다.


헤드라인을 고르기 전에 몇 가지 아이디어를 던져라.


당신은 심지어 가족 구성원이나 친구에게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볼 수도 있다.




기사 마케팅 시도에 자동 쓰기 서비스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제한된 시간 안에 많은 물품을 제공할 수 있지만, 많은 것들은 품질을 보증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 중 많은 수가 심지어 적절한 영어로 쓰여져 있지 않다.


당신이 직접 기사를 쓰세요.


당신은 당신의 기사가 더 나아지고 연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마케팅의 성공을 보장할 숨겨진 비밀은 없으며 그렇게 말하는 사람은 누구나 부정직하게 행동하고 있다.


광고의 일반적인 원리를 배우면서 배우지 못할 기사 마케팅에 대한 전문적인 기술은 없다.


기사 마케팅은 당신의 이름을 알 수 있는 꽤 쉬운 방법이다.




당신은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고 싶어한다.


그러나 전체 인구에 글을 쓸 필요는 없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진정으로 알고 싶은 소수의 독자들은 책을 읽지 않고 사심 없이 떠나는 수백만 명의 독자들을 불러들이는 것보다 낫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 중 하나는 당신의 목표 독자들의 욕구와 요구를 무시하는 것이다.




보다시피 적합성이 관건이다.


웹사이트를 먼저 넣어야 한다.


잡지의 필요를 충족시키면서 창의적이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창의력이 잡지의 흥미와 밀접하게 일치한다면, 당신은 편집자가 당신에게 합격 통지서를 보내도록 할 가능성이 더 높다.


그것이 당신이 당신의 기사를 출판하는 방법이다.